top of page

Testimonials of Our Clients in Korean.

If you wish to read reviews written in English, please click here.

Thank you letters from our clients.

저희가 자화자찬하는 것보다는
저희 고객님들의 말씀으로 대신합니다.

Orange County 거주 J. 김

스티븐 조 변호사님은 양심과 실력 있는 분이라고 맹세할 수 있읍니다. 또한 빠뜨릴 수 없는 비용 문제 제가 미안하고 죄송스러울 정도였읍니다.제 가족 이민 문제, 제 경제적인 문제 그리고 제 부모님 시민권 문제 이분이 하십니다. 이민 23년째인 제가 변호사 문제는 5년 전부터 마음 편히 믿을 수 있는 분을 만나게  된것은 복이라고 생각합니다.더 궁금하신 분은 저한테 메일 하셔도 됩니다.

어바인 거주 Dr. C


항상 고맙습니다.

미국 생활은 법과 같이 간다고 말해도 되듯이 우리 생활 중에 많은 부분 모두가 법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특히 우리가 이민 생활을 하면서 가장 많은 관심이 이민법이라는 것은 모두가 공감할 겁니다.

저는 조 변호사님에게 정말 많은 도움을 받은 의뢰인 중 하나입니다.

조그마한 것도 신경을 써주시고 바로 궁금증도 풀어주시고 정말 항상 감사합니다.

Washington 주에서 Mrs. 박

미국에 온 지 6년 동안, 아니 오기 전부터 스티븐 조 변호사님과의 인연이 7년 정도가 되지만 언제나 마음 넉넉한 동네의 오빠처럼 친절하시고 정성껏 답변해 주신 것 감사합니다.

 

6년 전 이민을 준비하면서 email로 참으로 많은 것을 여쭤 본 것 같은데 한결 같이 친절히 답변해 주신 점 미국에 도착해서도 Washington 주에 거주하게 된 제가 전화로 소소한 것까지 여쭐 때며, 지난번 E-2 비자 연장 할 때도 어김없이 최선의 방법을 찾아 주신 점 잊지 않겠읍니다.

 

앞으로도 미국에 있는 동안 변호사님의 많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좋은 결과 맺으시길 기도 드리겠읍니다.

L.A. 거주 간호사 Mrs. 조

 

저는 뉴욕주 간호사 라이센스 소지자였습니다. 캘리포나아주에 있는 양로원에서 직장을 구해 영주권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함께 일하는 분의 소개로 하워드 김 변호사님에게 수속을 부탁드렸습니다.그당시 영어 시험을 합격 못 한 상태에서 영주권 신청을 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김 변호사님의 도움으로 결국 저와 우리 가족 모두 영주권을 받았습니다.

 

제가 영어가 부족해 영어 시험 두 번 실패 그리고 고용주하고도 언어 문제 때문에 갈등이 있었는데 김 변호사님께서 하나하나 해결해 주시면서 도와주셔서 좋은 결과를 이루어 냈습니다. 저와 비슷한 처지에 계신 간호사 여러분,

 

꼭 하워드 김 변호사님을 만나보세요!

플러튼 거주 홍 선생님

 

저는 Fullerton에서 살고있는 Mr. Hong입니다.제가 조 변호사님을 처음 알게 된 것은 2003년 신문광고에서입니다.(지금도 광고 Copy를 갖고 있습니다)  "좋은 변호사들의 만남"이란 광고 내용은 당시 저에게 이것이다라는 강한 인상과 신뢰를 주었습니다.

 

저는 그 때 E-2 비자(Status 변경)가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솔직히 2~3곳의 변호사 사무실도 방문했습니다마는, 대부분이 사무장 정도에서 무조건 Case를 받기 위하여 장사꾼 식의 설명만 하고 저에게는 신뢰를 주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제가 조 변호사님을 직접 만나보니 광고 내용대로 좋은 변호사, 믿음을 주는 변호사라는 것을 즉시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E-2 Case를 변호사님에게 의뢰하고 저는 쉽게 E-2를 받았습니다. 다음은 E-2 배우자가 받을 수 있는 Working Permit도 받았습니다.

 

Case를 처리할 때마다 신뢰는 더욱더 쌓이고 그때마다 정말 감사한 변호사님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6년 이상 조 변호사님이 저의 Case를 맡으시면서 보여주신 신뢰와 업무 추진력 등은 저에게는 다른 생각을 할 수가 없게 만들었습니다.

 

정말 좋은 변호사님입니다.

조 변호사에 대한 저의 생각

 

1. 믿음 -> 직접 솔직하게 상담한다.

 

2. 신속 -> 변호사님이 Client와 직접 통화/대화함으로, Case 처리가 신속하다. 

3. 정확 -> 전문성을 배경으로 정확한 일 처리를 한다. 이상입니다.

L.A. 에 거주하는 Mrs. Yi  M J

스티브 조 변호사님이 영주권 받으러 가는 곳까지 같이 가주시고 영주권을 받는 그 순간까지 봐주시고 저와 같이 기뻐해 주셔서 인상에 남네요.

서류에 대한 검토도 꼼꼼히 해주시고 아무튼 지금 생각해도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누군가가 이민법 변호사를 추천해 달라고 한다면 전 스티브 변호사님을 우선으로 소개할 거 같네요.

 

​​​캘리포니아주에 거주하는 Mr. Song
 

​스티븐 조 변호사님은 신뢰할 수 있는 이민법 변호사라고 생각합니다.

미국 처음 와서 지금까지 이민 관련된 모든 부분을 맡아주셨는데 믿고 맡긴 대로 모두 결과가 좋았습니다.

특히 영주권 인터뷰 시에 직접 미리 나와주셔서 영어가 부족한 저를 대신해 성심성의껏 대신 답변해 주셨던 기억이 나네요. (감사합니다, 따로 인사를 못드려서 죄송했어요 ^^;)


Arkansas 거주 Mr. 박

대한민국 서울에 거주하고 현재 J-1 비자로 미국에서 인턴 업무 중인 저는 2008년 12월 서울에서 J-1을 신청하였는데 한차례 거절을 당했습니다.

그 당시 재신청을 할 때 스티븐 조 변호사님의 조언이 비자를 발급 받는 데 큰 도움이 되었으며, 미국에 입국 후에도 여러 체류 문제에 있어서 심성의껏 상담해 주셔서 많은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미국 체류나 비자에 관한 문제 해결에 있어서는 스티브 조 변호사님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L.A. 거주 황 선생님

스티븐 조 변호사님과의 만남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스티븐 변호사님과는 지금으로부터 3년전부터 알게 되었고, 변호사님의 치밀하고도 예리한 준비 작업, 신청 후 지속적인 정보 update, 그리고 실제로 만족스러운 결과,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통해서, 스티브 변호사님의 성실성 및 결과에 대하여 진심 어린 추천의 말씀을 드립니다.

변호사님과 흉금을 터놓고 상의하십시오. 그리고 마음을 열어놓고 기다리시면, 반드시 훌륭한 결과 있습니다.

오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은 변호사님의 고객으로부터.

캘리포니아에서 J Lee 사장님
 

미국에 와서 만나 뵌 변호사님들이 한 5명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모든 변호사님이 첫 상담 후에는 참 직접 만나기가 무지 힘들었습니다. 너무 권위가 있고요. 만나 봬도 제 서류가 어디에 있는지, 무슨 문제가 있는 의뢰자인지 잘 모르시더군요.

근데 조 변호사님은 항상 전화 통화가 되고, 그 많은 사람들중에서 기억을 해주시고 상담을 해 주시니 우선 든든한 마음이 들고 시민권 나올때까지 믿고 부탁드릴 변호사님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 체류신분은 정말 개개인으로서는 인생이 바뀌는 문제이거든요. 항상 감사 드립니다.

 


L.A. 거주 사업가 권 사장님

안녕하세요. 조변호사님 !!! 늘 도움 주심에 감사했습니다.

조변호사님께서는 항상 가장 정확한 판단으로 비자문제를 처리 해 주셨고 결과도 항상 좋았습니다.

덕분에 신분 문제로 어려울뻔한 이민 초기 생활이 염려없이 지내게 되었답니다.

더 많은 분들이 정확한 정보를 제공 받고 어려운 문제들이 해결되는 일들이 많았으면 합니다.



하와이 거주 Mrs. 박

스티븐 조 변호사님께서 저와 제 주위 사람 여러명의 영주권을 처리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추!

bottom of page